
[케이팝라인 강영화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오늘(1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송을 발매한다.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6시 팬송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를 공개한다. 스페셜 비디오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코스믹(Cosmic)’ 앨범의 에필로그를 장식하는 ‘스위트 드림스’는 아르페지오 기법을 사용한 경쾌한 멜로디와 하프 리프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특히 가사에는 달이 뜨는 밤이면 책장 속에서 깨어나 서로의 하루를 나누고 잠이 들 때까지 곁을 지켜주는 상상친구(인형)의 모습을 그렸다. 같은 꿈을 꾸는 우리는 늘 함께하며 끝없는 이야기를 나눌 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음원과 함께 오픈되는 스페셜 비디오는 멤버들의 레코딩 현장과 함께 지난 활동의 모습들을 담아냈다.
또한 각 멤버들의 캐릭터 인형을 만나볼 수 있는 ‘코스믹’ 앨범의 새로운 버전인 ‘코스미(Cosmie)’도 같은 날 음반으로 발매, 기존에 공개된 6곡과 이번 신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되어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8월 2~4일 3일간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HAPPINESS : My Dear, ReVe1uv)’를 개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