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9, 2025
HomeKPOP뷔 닮은꼴 비주얼…웨이커,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집중

뷔 닮은꼴 비주얼…웨이커,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집중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신인 보이 그룹 웨이커(WAKER)가 독보적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28일 웨이커(고현, 권협, 이준, 리오, 새별, 세범)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Mission of School(미션 오브 스쿨)’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구름 사이를 지나 바다로 빠지며 시작되는 비주얼 필름은 곧 교실에 모여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아련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권협과 리오, 새별, 세범, 고현, 이준의 얼굴을 차례차례 클로즈업한 뒤, 학교 종소리가 들리자 동시에 한곳을 바라보는 웨이커 멤버 전원의 모습으로 끝을 맺는다. 

영상 중간 노트에 끊임없이 원을 그리는 리오와 커튼 뒤로 슬쩍 미소를 짓는 권협의 모습은 신비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욱 증폭시킨다.

남다른 감각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며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웨이커는 20여 년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 및 제작해 온 하울링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팀명 웨이커(WAKER)에는 ‘각성시키는 사람’이라는 뜻이 담겨있어 노래로서 팬들의 마음을 깨우겠다는 포부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웨이커는 2024년 1월 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미션 오브 스쿨’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사진=하울링 엔터테인먼트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