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소년미 가득한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울프번은 지난 6일과 7일 공식 SNS에 BXB의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두 가지 버전으로, 따뜻한 색감의 캐주얼 의상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모습과 학창 시절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교실 안에서 교복을 입고 활짝 웃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니트류의 단정한 스타일링과 차분한 눈빛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뽐낸 콘셉트 포토와 학생의 정석 같은 바르고 훈훈한 선배미를 분출하는 콘셉트 포토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자다움과 소년미가 공존하는 비주얼을 뽐내는 BXB의 새 앨범 ‘Chapter 2. Wings’는 가장 빛나던 학창 시절, 학교와 학원, 아르바이트 등 회전목마처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방학의 부푼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 추억 등을 BXB만의 감성으로 그린 앨범이다.

타이틀곡 ‘Airplane’은 펑키한 가스펠 스타일로 리얼 사운드 악기들로 구성, 두 날개를 펼치고 높이 나는 비행기처럼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이외에도 지난 4일 선발매된 이탈리아 동요 ‘Volevo un gatto nero’ 원곡이자 1995년 터보의 노래로 잘 알려진 리메이크 신곡 ‘검은 고양이 네로’, 상대에게 전하지 못한 메시지를 감미롭게 표현한 ‘Found You’까지 총 3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BXB의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울프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