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그룹 CIX가 강렬한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9일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는 CIX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제로 오어 원)의 개인 콘셉트 포토 두 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멤버들은 지난 주말 공개됐던 첫 번째 휴머노이드 콘셉트 포토와는 또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콘셉트 포토 속 CIX 다섯 멤버는 코지한 침구 소품과 함께 나른한 듯 시크한 포즈, 표정을 취하며 영화 같은 무드를 발산했다. 내츄럴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이 CIX의 감성을 시각적으로도 보여준다. 탄탄한 피지컬과 깊이 있는 눈빛에서는 짙은 남자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앨범명 ‘0 or 1’의 새로운 로고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0을 CIX의 로고로 표현해 이들의 팀 컬러를 한층 선명하게 했다. 이에 CIX가 ‘0 or 1’에서 보여줄 콘셉트와 메시지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8개월 만에 컴백하는 CIX는 완성도 높은 콘셉트 포토부터 새로운 시도인 멤버별 AI 브리핑 영상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 중이다. CIX가 2024년에 보여줄 색다르고 다채로운 매력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CIX의 싱글 1집 ‘0 or 1’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