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9, 2025
HomeKPOPITZY, '엠카'로 음방활동 시작…'퍼포먼스 퀸' 활약 예고

ITZY, ‘엠카’로 음방활동 시작…’퍼포먼스 퀸’ 활약 예고

[케이팝라인 강영화 기자] 그룹 ITZY(있지)가 ‘UNTOUCHABLE’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8일 오후 6시에 새 미니 앨범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을 발매하고 컴백한 있지가 본격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 12일 KBS 2TV ‘뮤직뱅크’,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UNTOUCHABLE’은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 위 “아무도 날 막을 수 없다”는 단단하고도 강인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뮤직 비디오 공개 전부터 멤버들은 콘셉트 포토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공개된 뮤직 비디오 속 멤버들은 비주얼은 물론이고 눈을 뗄 수 없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9일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해 뜨거운 글로벌 반응을 입증했다. 새 앨범 ‘BORN TO BE’는 9일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 9일 기준 유럽 및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했고 10일 오후 기준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튀니지 등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 해외 여러 지역 정상에 올랐다.

있지는 신보 활동을 통해 원 앤 온리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의 저력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만족도를 채울 예정이다. 이들은 본격적인 음방 활동에 앞서 타이틀곡 ‘UNTOUCHABLE’ 안무 연습 영상을 오픈했고 여기서 유려한 춤선과 강렬한 군무합을 선사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 모두 보컬과 댄스 실력이 뛰어나 ‘퍼포먼스 퀸’이라는 수식을 얻게 된 있지의 2024년 활동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있지는 지난 8일 새 미니 앨범 ‘BORN TO B’를 발매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