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정세운이 중독성 강한 ‘퀴즈’ 챌린지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세운은 최근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퀴즈(Quiz)’의 동명의 타이틀곡 ‘퀴즈’로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흥을 돋우는 멜로디와 함께 통통 튀는 손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보고 듣는 재미를 동시에 더하는 ‘퀴즈’ 챌린지에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브의 레이와 장원영, 하이라이트의 윤두준, 몬스타엑스의 셔누, 김종현, 선우정아, 박소현, 김재환, 청하, 딘딘, 크래비티의 정모와 형준, 에이비식스의 김동현, 이무진, 우주소녀의 다영 등 선후배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통통 튀는 손안무가 깜찍함을 더해 많은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정세운은 다채로운 챌린지 영상으로 타이틀곡 ‘퀴즈’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영상을 공개하며 ‘퀴즈’ 챌린지 열풍을 이끌어갈 전망이다.
타이틀곡 ‘퀴즈’는 세상 모든 것에 의문을 가진 정세운이 자신의 방식대로 해답을 제시하는 미디엄 팝 스타일의 곡이다. 가수 선우정아가 정세운과 함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감성 장인’들의 시너지를 완성했다.
한편, 정세운은 지난 1월 14일 신곡 ‘퀴즈’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