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유진선 기자]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헤이즈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을 발매한다.
새 싱글 ‘Slowly(슬로우리)’ 타이틀 포스터는 15일 아이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설원에 홀로 서 있는 아이엠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와 달리 짙고 쓸쓸한 겨울 감성은 ‘Slowly’만의 분위기를 연상케 한다.
‘Slowly’에는 헤이즈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피처링뿐만 아니라 아이엠과 함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를 향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아이엠과 헤이즈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로,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헤이즈의 정규 앨범 ‘Undo(언두)’의 5번 트랙 ‘거리마다 (Feat. I.M of 몬스타엑스)’로 합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이들은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감각적인 음악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약 7개월여 만에 컴백을 알린 아이엠은 ‘Slowly’로 올해 활동의 포문을 연다.
아이엠은 지난해 미니앨범 ‘OVERDRIVE(오버드라이브)’ 발매부터 첫 솔로 쇼케이스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올 한 해는 음악을 비롯한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할 전망이다.
아이엠의 ‘Slowl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제공,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