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9, 2025
HomeKPOP대국남아 출신 가람·인준·제이, 5인조 '어센트'로 재데뷔…활동 2막

대국남아 출신 가람·인준·제이, 5인조 ‘어센트’로 재데뷔…활동 2막

[케이팝라인 유진선 기자] 그룹 대국남아 출신 가람, 인준, 제이(지환)가 5인조 보이그룹으로 재데뷔한다.

소속사 뉴웨이즈컴퍼니는 17일 “가람, 인준, 제이를 비롯 새 멤버 2명을 영입해 5인조 보이그룹 어센트(ASC2NT)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어센트 완전체 사진에는 가람, 인준, 제이의 모습이 담겼다.

최근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23시로 출연해 실력파 면모를 드러낸 바 있는 세 사람은 강인한 표정으로 새롭게 데뷔하는 비장한 의지를 드러냈다.

새 멤버 2인의 정체도 베일을 벗었다. 그룹 내 랩과 서브보컬을 맡은 레온은 키 182cm에 완벽한 비주얼, 뛰어난 영어 실력을 지녔다.

서브보컬 포지션인 카일은 키 181cm에 한국어, 영어, 인도네시아어까지 3개 국어에 능통해 글로벌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5인조로 완성된 ‘어센트(ASC2NT)’는 ‘오르다’, ‘상승’이라는 뜻이 담긴 ‘ASCENT’에서 착안해 만든 팀명이다.

숫자 ‘2’는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의미이자, 강렬한 의지와 열정을 통해 두 번째 삶을 시작함으로써 높은 곳을 향해 오르자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어센트는 올 상반기 중 데뷔 예정이다.

사진 = 뉴웨이즈컴퍼니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