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아련함 가득한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모았다.
19일 아이엠은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Slowly’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아이엠은 가라앉은 눈빛만으로 아련한 감정선을 보여주고 있다. 기존 몬스타엑스 그룹 활동 때와 다른 부드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한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코트와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내며 ‘Solowly’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색다른 필름 컷의 콘셉트 포토는 팬들의 호평이 이어질 정도로 깊은 감성을 자랑하고 있다.

‘Slowly’는 헤이즈가 아이엠과 함께 작사 및 작곡,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두 사람만의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만큼,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역시 새롭게 장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엠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앨범 ‘OVERDRIVE’로 확고한 음악 색을 뽐낸 바 있다.
발매와 더불어 첫 솔로 쇼케이스를 양일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린 그는 ‘RESFFECT FESTIVAL 2023’, ‘2023 THE CRY ground’, ‘2023 Someday Christmas'(썸데이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의 진가를 보여주기도.

헤이즈의 정규 2집 수록곡인 ‘거리마다’에서 한 차례 협업을 보여준 아이엠이 또 한 번 헤이즈와 협업을 가졌다. 두 사람이 들려줄 매력적인 노래에 많은 K팝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아이엠의 싱글 ‘Slowl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