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원호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했다.
원호는 지난 3일 오후 8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 추천 영상을 업로드했다.
편안한 차림의 원호는 “비 오는 날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 제가 듣는 노래들 위주로 선곡을 해봤다”라고 말했다.
이후 그는 갈란트의 ‘컴백.’, 케시의 ‘라이트 히어’, 오피셜히게단디즘의 ‘프리텐더’&’제너레이션’, ‘070 셰이크의 ‘네오 서프’ 등 다양한 곡을 들으며 드라이브를 즐겼다.
특히 원호는 자신의 미니 앨범 ‘파사드’와 ‘블루 레터’의 수록곡인 ‘클로즈’와 ‘노 텍스트 노 콜’을 추천하며 자신의 음악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여러분이 골라 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비랑 어울리는 여러 장르의 노래를 선곡해 봤다”라며 “비 오는 날에도 안전 운전하시고, 즐거운 뮤직 라이프 되길 바란다”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에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사진 = 오호호

![블랙핑크 제니, 6년 만 한국 시상식 등장…”정말 오랜만”[MMA2025]](https://www.kpopline.co.kr/wp-content/uploads/2025/12/제니-케이팝랑니-324x23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