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그룹 위클리가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5일 위클리는 공식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Stranger’의 영어 버전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편안한 대화를 주고 받는 위클리의 모습으로 시작돼 이목을 끌었다.

라이브 클립 속 곳곳에 배치된 스피커 등 목소리를 온 감각으로 느낄 수 있는 음향 소품 역시 섬세한 감정 표현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연출로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글로벌 팬들에게 ‘보이는 음악’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지난 25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 ‘Stranger’는 위클리 노래 중 최초로 영어 버전을 수록한 앨범으로, 낯선 자신으로부터 겪는 성장통을 노래한 곡이다.
시련과 좌절에도 꿈을 향한 도전을 이어가는 위클리 본인의 모습을 자전적 가사로 그려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위클리는 2020년 데뷔 직후 ‘신인상 6관왕’을 거머쥐었으며, 지난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스쿨(After School)’로는 美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제니, 6년 만 한국 시상식 등장…”정말 오랜만”[MMA2025]](https://www.kpopline.co.kr/wp-content/uploads/2025/12/제니-케이팝랑니-324x23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