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차은우가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6일 차은우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의 콘셉트 포토 및 필름 영상 세 가지 버전을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영상 속 차은우는 눈물을 흘리며 애틋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몽환적인 차은우의 비주얼과 푸른 조명이 어우러져 몰입감 넘치는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와 영상에서의 차은우는 다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적막감이 돌며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 차은우는 가라앉는 눈빛과 공허한 표정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세 번째 콘셉트 포토와 영상은 앞서 공개한 포토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 차은우는 봄처럼 따뜻한 매력을 뽐내며 깜찍한 남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각기 다른 세 가지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해낸 차은우의 독보적 비주얼에 많은 국내외 K팝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차은우는 데뷔 8년 만에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ENTITY’ 피지컬 앨범은 ‘EACH’와 ‘EQUAL’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한편, 차은우의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1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의 첫 공연에서 ‘ENTITY”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전망이다.
사진 = 판타지오

![블랙핑크 제니, 6년 만 한국 시상식 등장…”정말 오랜만”[MMA2025]](https://www.kpopline.co.kr/wp-content/uploads/2025/12/제니-케이팝랑니-324x23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