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신인 걸그룹 캔디샵이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캔디샵(Candy Shop)은 1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하고 그룹의 로고 모션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통통 튀는 효과음 위로 다양한 캔디들이 쏟아져 나온다. 키치하면서도 발랄한 무드의 그래픽은 캔디샵이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음악을 예고한다.

캔디샵은 ‘청춘을 잡고 그리자’라는 의미의 ‘CAtch N Draw Youth’와 멤버와 리스너들을 연결하는 공간을 상징하는 ‘Shop’의 합성어다. 이 이름에는 수만 가지 종류의 캔디처럼 다채로운 매력과 동 세대를 대표하는 음악을 선보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올해 상반기 데뷔를 앞둔 캔디샵은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오늘은 로고 공개 이후 완전체 퍼포먼스 영상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브레이브걸스 이후 약 13년 만에 선보이는 4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제니, 6년 만 한국 시상식 등장…”정말 오랜만”[MMA2025]](https://www.kpopline.co.kr/wp-content/uploads/2025/12/제니-케이팝랑니-324x23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