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9, 2025
HomeKPOP뉴진스, 6월 日 데뷔…무라카미 다카시와 콜라보

뉴진스, 6월 日 데뷔…무라카미 다카시와 콜라보

[케이팝라인 강영화 기자] 그룹 뉴진스가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Right Now’는 오는 6월 21일 발매되는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의 수록곡 중 하나다.

티저는 지난 앨범 ‘Get Up’ 당시 선보인 ‘뉴진스X파워퍼프걸’ 캐릭터로 시작된다.

사랑의 묘약을 찾아나선 멤버들은 ‘무지개꽃’을 발견하고 초능력을 발휘한다.

그 과정에서 알 수 없는 오류로 두 세계가 충돌하며 ‘뉴진스X무라카미’ 캐릭터가 등장한다. 뉴진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무라카미 다카시의 상징적인 작품인 ‘무지개꽃’이 만나 탄생한 이 캐릭터는 티저 말미에 잠깐 비쳤음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무라카미 다카시는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현대미술가이자 팝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독특하고 기발한 작품들과 자신의 시그니처 플라워 캐릭터를 활용해 패션 브랜드는 물론 빌리 아일리시 등 글로벌 팝스타들과 협업했다.

특히 평소 인터뷰를 통해 뉴진스의 팬임을 밝혀온 무라카미 다카시가 뉴진스의 일본 데뷔 앨범에 참여하며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정형화된 K-팝의 틀을 깨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뉴진스와 변화무쌍한 무라카미 다카시와의 조합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Supernatural’과 수록곡 ‘Right Now’,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뉴진스 앨범 예약 판매는 오는 10일 오전 11시 시작된다.

뉴진스는 일본 도쿄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 30일에는 시부야109 건물 외벽에 뉴진스 대형 사진이 걸렸다.

뉴진스는 6월 21일 일본 데뷔 싱글 발매 이후 같은 달 26일과 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대규모 팬미팅을 개최한다.

한편 뉴진스는 6월 일본 데뷔에 앞서 오는 24일 한국에서 먼저 컴백한다. 지난달 27일에 공개된 더블 싱글 ‘How Sweet’의 수록곡 ‘Bubble Gum’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유튜브 조회수는 1784만 회(1일 오전 10시 기준)를 넘겼다.

사진 = 어도어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