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9, 2025
HomeKPOP수호, 데뷔 12년 만에 첫 솔로 콘서트…풍성한 볼거리로 기대감 UP

수호, 데뷔 12년 만에 첫 솔로 콘서트…풍성한 볼거리로 기대감 UP

[케이팝라인 강영화 기자] 엑소의 멤버 수호가 첫 솔로 콘서트를 앞두고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 수호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SUHO CONCERT -SU:HOME-‘(2024 수호 콘서트 <수:홈>)을 개최한다.

수호의 솔로 컴백 전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수호의 세 번째 미니앨범 전곡 무대들이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더블 타이틀 곡 ‘점선면 (1 to 3)’, ‘치즈’뿐만 아니라 ‘Mayday’, ‘Wishful Thinking’, ‘Moonlight’, ‘Alright Alright’, ‘무중력’까지 공개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수호가 준비한 선물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데뷔 12년 만에 개최되는 첫 솔로 콘서트인 만큼 ‘자화상’, ‘Grey Suit’ 등 이전에 발표한 솔로 앨범의 무대 역시 만나 볼 수 있다는 후문.

엑소 공식 계정에는 솔로 콘서트 회의에 참여한 수호의 영상이 공개, VCR 영상부터 무대 연출까지 직접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는 모습으로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