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20, 2025
HomeKPOP보넥도, '더 시즌즈' 출격…프로듀서 지코와 케미 뽐내

보넥도, ‘더 시즌즈’ 출격…프로듀서 지코와 케미 뽐내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보넥도가 ‘더 시즌즈’에 출격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보넥도 / 멤버: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4일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미니 2집 ‘HOW?’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를 첫 곡으로 선보였으며, 빠른 속도로 가사를 소화하는 ‘스페드 업’ 구간까지 완벽하게 라이브로 소화해 주목받았다. 이어서 수록곡 ‘So let’s go see the star’ 무대에선 기교 없이 시원하게 뻗는 보컬과 밴드 편곡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보이넥스트도어와 지코의 따뜻한 호흡도 눈에 띄었다. 그들은 프로듀싱한 지코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응원봉을 들고 응원했으며, 멤버들은 “PD님이 이렇게 기뻐하는 모습은 처음 본다”라며 웃음을 지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앞으로도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보이넥스트도어를 기억해달라. 여러분께 청춘을 선사하겠다”라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발매한 ‘HOW?’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음반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전작보다 69계단 상승한 93위(5월 4일 자)를 기록했다. 또한, 써클차트 최신 주간 차트(5월 23일 자)에 따르면 ‘HOW?’는 누적 72만 6,498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사진 = 더 시즌즈, KOZ엔터테인먼트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