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에스파 윈터가 ‘얼굴천재’ 남돌과 연기를 선보인다.
6일 유튜브 채널 ‘채널훈훈’에는 ‘우리 은수는 얼굴로 패션도 찢고 화보도 찢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얼굴천재’ 차은수라는 박명수의 부캐릭터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돌 스타일링을 장착한 박명수의 새로운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아이돌 화보에서 자주 등장하는 포즈와 소품, 배경이 박명수와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형성해 눈길을 끈다.

상의 탈의 등 과감한 노출까지 선보인 차은수는 치명적인 눈빛과 비현실적인 외모로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앞서 박명수는 개인 채널을 통해 “오늘 9시! 드디어 유튜브 ‘채널훈훈’에 첫 영상인 차은수 화보 영상이 올라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입덕은 자유~”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던 바.
영상 말미에는 연기에 나선 차은수의 모습도 공개됐다. “진짜 넌 잘생긴 게 죄다”라는 감탄을 들으며 대본을 보는 차은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후 에스파 윈터가 등장, “뭐야 차은수, 아니 잘생기면 다야? 잘생ㅇ기면 다냐고!”라는 대사로 과몰입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의 말미에는 윈터와 차은수가 이마를 맞대며 이마키스를 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해당 영상 아래 자막에서는 “은수와 민정이(윈터)의 비밀 이야기 6월 13일 목요일에 공개됩니다~”라는 멘트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차은수로 완벽하게 변신한 박명수와 윈터가 펼칠 연기가 많은 팬들에게 기대를 모으며 “일주일을 기다려야 한다니 벌써 궁금하다”, “윈터랑 차은수라니 진짜 묘한 조합이다” 등의 반응이 계속해서 등장하는 추세다.
많은 연예인들이 부캐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는 요즘, 박명수도 ‘차은수’라는 부캐를 얼마나 찰떡처럼 소화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채널훈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