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에이스가 3년 만에 ‘KCON’ 무대에 다시 오른다.
7월 26일부터 28일까지(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K-POP Fan & Artist Festival ‘KCON(케이콘) LA 2024’에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가 출연한다.
에이스는 2021년 온라인으로 열린 ‘KCON'(케이콘택트) 이후 3년여 만에 ‘KCON’ 라인업에 합류했다.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치고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만큼, 이들의 새로운 무대를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달 31일, 에이스는 미스터리프렌즈와 공동 제작한 스페셜 싱글 ‘Supernatural'(슈퍼내추럴)을 발매했다. 이 곡은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Supernatural’은 한국어 버전, 영어 버전, 스페드업, 장르별 리믹스 버전 등이 발매 직후 아이튠즈와 애플뮤직의 지니어스 차트(Hot on Genius)에서 상위권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에이스는 6월과 7월 북미 14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 ‘REWIND US'(리와인드 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스가 참여하는 ‘KCON LA 2024’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Crypto.com Arena), LA 컨벤션 센터(LA Convention Center), 길버트 린지 플라자(GILBERT LINDSAY PLAZA)에서 진행된다.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