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 라디오 차트에서 3주 연속 역주행에 성공했다.
피원하모니의 디지털 싱글 ‘Fall In Love Again (Prod. by C. “Tricky” Stewart & Believve)’은 지난 25일 미국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Mediabase)가 발표한 톱 40(Top 40)차트(집계기간 12월 18일~24일)에서 전주 대비 4계단 더 상승한 32위에 오르는 기록을 보였다.
피원하모니는 해당 차트에 3주 연속 랭크되며 매주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 중이다.
지난 11월 9일 발매한 피원하모니와 미국의 프로듀서 트리키 스튜어트의 콜라보레이션 곡 ‘Fall In Love Again’은 미니멀한 트랙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사랑에 상처받아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메세지를 전하는 이 곡은 모든 사랑이 그러하지만은 않으니 두려움에 주저하지 말고 마음을 열면 다시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위로를 건넨다.
해당 곡으로 최근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Billboard’s Pop Airplay) 차트 38위에도 이름을 올리며 성과를 보인 피원하모니는 지난 11월 28일(이하 미국 현지시간) 미국 댈러스, 12월 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23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2023 iHeartRadio Jingle Ball, 징글볼 투어)에서 ‘Fall In Love Again’ 무대를 최초 공개해 귀엽고 장난기 넘치는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