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이기광이 6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
이기광은 2024년 1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 백은호 역으로 출연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극중 이기광은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의 훈남 셰프 백은호로 분한다. 항상 인기가 넘치는 만인의 연인이지만, 본래 모습은 서투름의 극치를 달리는 연애 초보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이기광에게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고등학생 시절 짝사랑했던 강지원(박민영 분)과 10여 년 만에 동창회에서 우연히 마주치며 시작되는 예상 밖의 로맨스로 흥미진진한 전개의 한 축을 담당할 이기광은 하이라이트의 메인댄서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2018년 방송된 KBS 2TV ‘러블리 호러블리’ 이후 약 6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이기광의 새로운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층 높아진다.
한편, 이기광이 출연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오는 1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