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9, 2025
HomeKPOP차은우, 2월 팬콘 포스터 공개…2024년에도 독보적인 비주얼

차은우, 2월 팬콘 포스터 공개…2024년에도 독보적인 비주얼

[케이팝라인 강영화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새해 첫날부터 빛나는 비주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차은우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의 스페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흰색 가운을 입은 차은우가 엘리베이터 앞에서 팬들을 초대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어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클로즈업 컷에는 투명 고글을 착용한 차은우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차은우는 ‘Just One 10 Minute’ 팬미팅을 올해 ‘Mystery Elevator’라는 새 부제와 함께 2월 17일부터 아시아 각 지역에서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로 활동하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현재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주인공 진서원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3월에는 MBC의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권선율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 투어는 오는 2월 1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시작된다.

사진=판타지오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