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9, 2025
HomeKPOPCIX,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 MV 티저 공개…역대급 스케일

CIX,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 MV 티저 공개…역대급 스케일

[케이팝라인 유진선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휴머노이드로 변신,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제로 오어 원) 타이틀곡 ‘Lovers or Enemies'(러버스 오어 에너미스)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는 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CIX 멤버들은 어느 연구소를 배경으로 휴머노이드로 분해 관심을 모았다.

휴머노이드 배진영의 머리에 기계를 씌우자 눈을 뜨는 모습은 뮤직비디오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Lovers or Enemies’는 CIX의 첫 싱글 타이틀곡으로, 음원 만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도 크다.

휴머노이드 콘셉트를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컴퓨터 그래픽으로 어떻게 구현해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IX는 새해 첫 검백에 앞서 콘셉트 포토와 AI 브리핑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휴머노이드’ 라는 키워드를 CIX만의 스타일로 표현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CIX의 도전은 본 앨범과 뮤직비디오, 무대에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 큰 감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CIX의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제공, C9엔터테인먼트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