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밀리밀리’가 한승우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밀리밀리’는 1일 한승우를 자사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밀리밀리’는 일본, 베트남, 홍콩을 포함한 여러 글로벌 시장에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한승우는 최근 ‘WWD KOREA’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밀리밀리’ 메이크업 제품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과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모두 보여주었다. 특히, ‘밀리밀리 쿠션’과 ‘프로틴 립 플럼퍼’를 활용한 메이크업으로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비주얼을 연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회사 측은 “한승우의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우리 브랜드의 뷰티 철학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 그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택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승우와 협업한 2024년 봄 시즌 ‘밀리밀리’ 캠페인을 기대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승우의 독보적인 화보는 ‘밀리밀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WWD KOREA 2월호에서 볼 수 있다. 그리고 베트남 내 가디언 H&B스토어의 모든 오프라인 점포에서도 곧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 = WWD KOREA, 밀리밀리

![블랙핑크 제니, 6년 만 한국 시상식 등장…”정말 오랜만”[MMA2025]](https://www.kpopline.co.kr/wp-content/uploads/2025/12/제니-케이팝랑니-324x23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