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유진선 기자] 더뮤즈엔터테인먼트에서 오는 3월 신인 걸그룹을 론칭한다.
8일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3월 중 데뷔를 목표로 5인조 신인 걸그룹 론칭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K-POP 미래를 선도하는 엔터테인먼트 리더로 나아갈 계획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고퀄리티 콘텐츠를 자신하는 프로듀서로 구성된 경영진들이 모인 프로듀싱팀 ‘The Muze’를 중심으로 수많은 K-POP 명곡들을 탄생시켰다. 이들의 만들 새 걸그룹에 많은 국내외 K팝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신인 걸그룹에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서 파이널까지 진출했던 멤버를 비롯해 채널A ‘청춘스타’에 출연했던 멤버 등 이미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멤버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데뷔 전부터 인지도를 확보한 멤버와 더불어 새로운 세대를 열 베일에 가려진 멤버들로 그룹이 구성됐다고 전했다. 이들이 어떤 비주얼과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특히 작곡 및 작사 능력을 갖춘 프로듀서로 구성된 더뮤즈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그룹인 만큼, 노하우가 어떻게 발휘돼 어떤 음악과 비주얼로 우리를 놀라게 만들지 K팝 팬들의 궁금증이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한편, 더뮤즈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걸그룹의 그룹명 15일 오픈되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더뮤즈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