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21, 2025
HomeISSUE유니크 성주, 유부남 의혹 인정 "늦었지만 솔직해지고자"

유니크 성주, 유부남 의혹 인정 “늦었지만 솔직해지고자”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유니크 성주가 유부남임을 인정했다.

2일 유니크 성주는 자신의 공식 SNS 계정에 유부남 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게재했다. 이를 통해 그는 유부남이자 아이 아빠임을 인정했다.

성주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를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늦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성실한 아빠이자 남편으로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예쁘게 걸어가겠다”라고 다짐했다.

지난달 성주는 생일을 맞아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리고 방송 도중 유니크 멤버 문한의 생일 축하 음성메시지를 공개했다.

생일 방송에서 멤버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공개하는 건 특별한 일이 아니지만, 이게 사건의 발단이 됐다. 음성메시지서 문한이 “아들 지금 자고 있냐. 빨리 와서 삼촌한테 안기라고 해라”라고 말한 것. 이에 성주는 급하게 음성메시지를 종료했으나, 해당 영상은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그리고 중국 매체 차이나 프레스는 성주가 몰래 결혼해 아이까지 둔 유부남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러한 의혹은 처음이 아니다. 2018년에도 일부 팬들은 성주가 공개한 동영상에서 여성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의 장난감, 식기 등을 발견했다며 결혼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이때로부터 오랜 시간이 지난 2024년. 성주는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관련 의혹을 인정하게 됐다.

한편, 성주는 지난 2014년 한중 합작 그룹 유니크로 데뷔했다. 그리고 ‘미치겠다, 너땜에!’, ‘명불허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커리어를 쌓았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