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21, 2025
HomeISSUE현아♥용준형, 데이트 현장 포착…달달 스킨십까지

현아♥용준형, 데이트 현장 포착…달달 스킨십까지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공개 열애 중인 현아와 용준형의 데이트가 포착됐다.

대만 매체 ET투데이는 11일  “현아와 용준형이 태국에서 손을 잡고 달달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며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현아와 용준형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길거리를 걷고 있다. 현아는 꽃무늬 롱원피스에 노란색 가방을 착용, 용준형은 검정 반바지에 흰 박스티를 입고 있다.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현아는 용준형의 어깨에 손을 올리는 등 다정한 스킨십 상황을 보이기도.

손깍지를 끼고 다정하게 걷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제보한 누리꾼은 “현아와 용준형을 방콕 통로에서 실제로 봤다. 너무 혼란스럽고 떨려서 사진 찍자고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앞서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용준형과의 열애 사실을 직접 알렸다. 손을 잡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올리며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댓글을 전한 현아에 큰 화제가 모이기도 했다.

용준형 역시 팬 커뮤니티를 통해 “다름이 아니라 갑작스런 소식에 놀랐을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줬으면 좋겠다”며 현아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직접 열애를 알린 두 사람이 다정히 데이트를 하고 있는 영상에 많은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 샤오홍수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 제공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