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BTS의 뷔가 미모의 여성과의 스킨십 현장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소속사 하이브는 BTS의 공식 채널을 통해 뷔의 신곡 ‘프렌즈’의 티저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쇼트 필름은 신곡의 메세지의 초점을 두고 있다. 필름 속 워드플레이 장면에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 등이 담긴 플래시 비디오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장면은 바로 뷔가 한 여성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장면이다. 뷔는 미모의 여성을 업은 채 화면을 응시하거나, 여성의 어깨를 감싸안아 완벽한 ‘연인 케미’를 선보였다,.
해당 장면은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이슈가 되었고 해당 여성이 누구냐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졌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여성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두 사람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고.
뷔의 이번 신곡은 봄날의 날씨와 어울리는 러브송이다. 뷔의 로맨틱한 보이스와 잘 어울리는 팝 소울 알앤비 장르의 곡이라는 정보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뷔의 신곡 ‘프렌즈’는 15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빅히트

![블랙핑크 제니, 6년 만 한국 시상식 등장…”정말 오랜만”[MMA2025]](https://www.kpopline.co.kr/wp-content/uploads/2025/12/제니-케이팝랑니-324x23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