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21, 2025
HomeKPOP블랙핑크 로제, '아이랜드2' 시그널송 부른다

블랙핑크 로제, ‘아이랜드2’ 시그널송 부른다

[케이팝라인 유진선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아이랜드2’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4월 4일 CJ ENM Mnet의 신규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엔에이)’의 시그널송이 공개된다.

28일에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이자 ‘아이랜드2 : N/a’의 총괄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 VVN(비비엔)이 직접 시그널송을 소개했다.

‘아이랜드2 : N/a’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테디는 시그널송에 대해 “‘The Final Countdown’이라는 노래를 샘플링한 곡으로 제목은 ‘FINAL LOVE SONG(파이널 러브 송)'”이라며 “딱 들었을 때 느껴지는 팽팽한 긴장감과 비장함, 웅장함들을 좀 더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직접 곡에 대해 소개했다.

‘아이랜드2 : N/a’의 뮤직 프로듀서 VVN은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장애물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사랑할 여유가 없기 때문에 그 장애물들에게 전하는 나의 마지막 사랑가라는 의미의 곡”이라며 시그널송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뮤직 프로듀서 24 또한 “지원자들이 처음 세상에 도전하는 느낌하고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아이랜드2 : N/a’를 통해) 어떤 그룹이 탄생할지 상상하면서 들어보면 더 재밌을 것”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짚었다.

Mnet은 그동안 ‘픽미’, ‘나야 나’, ‘난 빛나’ 등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히트 시그널송을 배출해왔다. 더블랙레이블과 컬래버레이션해 새롭게 선보이는 ‘FINAL LOVE SONG’ 역시 전작과 마찬가지로 글로벌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가수 로제(ROSÉ)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24명 지원자들과 세상에 없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제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시 한 번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Mnet, 엑스포츠뉴스 제공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