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트리플에스 이지우, 서다현이 ‘Girls Never Die’ 스토어 링크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의 스토어 링크 라이브(Store Link Live)를 통해 트리플에스의 신곡 ‘Girls Never Die (걸스 네버 다이)’ 영상이 공개됐다.
스토어 링크 라이브는 아티스트 맞춤형 상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에 트리플에스 이지우와 서다현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등장, 매력적인 보이스와 남다른 보컬 시너지를 선보였다. 두 멤버는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그들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포스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리플에스는 총 스물네 명의 멤버로 구성된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아이돌’이다. 이들은 지난 8일 완전체 첫 정규앨범 ‘ASSEMBLE24’를 발매했다.
트리플에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인 ‘Girls Never Die’는 제목에서 드러나듯, 고난과 어려움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소녀들의 의지를 드러낸 작품이다
한편, ‘고고씽 GOGOSING’ 채널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드라마 OST부터 K-POP 라이브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이 채널은 음악 팬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 화면 캡처

![블랙핑크 제니, 6년 만 한국 시상식 등장…”정말 오랜만”[MMA2025]](https://www.kpopline.co.kr/wp-content/uploads/2025/12/제니-케이팝랑니-324x23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