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20, 2025
HomeTV / FILM변우석, 주우재와 인연 언급…"'모델 집합'에서 첫 만남" (런닝맨)

변우석, 주우재와 인연 언급…”‘모델 집합’에서 첫 만남” (런닝맨)

[케이팝라인 유진선 기자] 변우석이 주우재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 중인 배우 변우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변우석에게 “몇 살 때부터 모델을 한 거냐”라고 질문했다.

변우석은 “20살 때부터 (모델 일을) 시작했다”라며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한 사실을 밝혔다.

김종국은 변우석에게 주우재와 친분을 쌓게 된 계기를 물었다.

이에 변우석은 “모델 때 약간 한 번 집합이 있었다. 집합이 있었는데 (선배가) ‘누가 화장실에 있다. 불러와라’라고 하셔서 제가 화장실에 가서 그 분에게 ‘오셔야 할 것 같아요’ 했는데, 그 화장실에 있던 사람이 우재 형이다. 그렇게 처음 인연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주우재가) 지금처럼 헐랭이었냐. 아니면 멋있는 척 했냐”는 하하의 질문에 변우석은 “우재 형은 너무 멋있었다. (데뷔 전에) 다른 일을 잘 하다가 모델을 늦게 시작한 케이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변우석에 대한 ‘주접’을 이어갔다.

유재석은 “우석이가 여기 앉아 있잖아. 뒤통수만 봐도 잘생겼다. 석진이 형 뒤통수를 보면 ‘아유 고생하셨다. 험난한 인생’이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지석진은 “그래 참 여러 가지로 럭셔리하네. 머리숱도 많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런닝맨’ 방송 캡처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