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유진선 기자] 성시경이 후배 차은우를 칭찬했다.
최근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에는 “[성시경 노래] 59. 너의 모든 순간 (With.차은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성시경은 “오늘은 차은우와 함께 ‘너의 모든 순간’을 부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 노래를 함께 불러달라는 요청이 많았고, 차은우가 고맙게도 같이 하고 싶다고 해주었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현재 차은우는 투어 중인데, 바쁜 시간을 내어 이 노래를 불러줘서 고맙다”라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후 성시경은 차은우의 실물과 미담도 이야기했다. 그는 “차은우는 실제로 봐야 진가를 알 수 있다. 실물로 보면 훨씬 더 좋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그는 “외모뿐만 아니라 됨됨이도 훌륭하고 동료애도 있다. 마음이 따뜻하고 선후배들에게도 잘한다”라고 강조했다.
그의 칭찬은 끝나지 않았다. 성시경은 “(차은우는) 몸도 좋고, 체력도 뛰어나며 운동도 잘한다. 요즘엔 연기까지 잘한다. 가수로서 이 노래도 훌륭히 소화했다”라며, “차은우를 실제로 보면 질투보다는 신기하고 고마운 마음이 든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잘나가는 후배와 함께하는 것이 어색하고 민망할 수도 있는데, 참여해 줘서 고맙다. 형이 술 한잔 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시경은 지난 1월 ‘2024 골든디스크’에서 차은우와 만난 바 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