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9, 2025
HomeKPOP더킹덤, 키움 히어로즈 경기 공식 초청…루이-아이반 시구·시타

더킹덤, 키움 히어로즈 경기 공식 초청…루이-아이반 시구·시타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더킹덤 루이, 아이반이 고척돔에서 시구·시타에 나선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2일 오후 2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4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SSG 랜더스의 주말 3연전 마지막 경기의 시구와 시타를 맡는다.

지난 2022년 홈팀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초청을 받아 데뷔 후 처음으로 프로야구 시구·시타를 진행했었던 더킹덤. 그들은 2년 만에 다시 고척돔을 방문한다.

루이가 마운드에서 시구를, 아이반이 타석에서 시타를 각각 맡을 계획이며 경기 시작 전에는 멤버 전원이 그라운드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구·시타자로 선정된 루이와 아이반은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시구, 시타 기회를 얻게 돼 영광이다”라며 “선수들이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기를 바라며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더킹덤은 지난달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을 마무리하고, 챕터2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는 새 미니앨범 ‘REALIZE(리얼라이즈)’로 컴백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Flip that Coin(플립 댓 코인)’과 수록곡 ‘ENERGY(에너지)’로 활동하며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더킹덤은 다양한 콘텐츠 및 팬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GF엔터테인먼트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