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18, 2025
HomeKPOP'군입대' 원어스 서호, 23일 솔로 싱글 발매…"입대 전 녹음"

‘군입대’ 원어스 서호, 23일 솔로 싱글 발매…”입대 전 녹음”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그룹 원어스의 멤버 서호가 솔로 음원을 발매한다.

원어스의 소속사 RBW는 “서호가 오는 23일 솔로 싱글 ‘Hatchling(해츨링)’을 발매한다. 팬들을 위해 입대 전 녹음을 마친 곡으로, 서호의 따뜻한 응원이 담겼다”고 전했다.

이어 원어스 공식 SNS를 통해 ‘Hatchling’의 스케줄러 이미지도 공개됐다. ‘알을 깨다’라는 의미에서 착안, 서호를 상징하는 다람쥐가 알을 깨고 나오는 과정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8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시작으로 세 차례에 걸쳐 콘셉트 포토가 순차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또 스케줄러 이미지 하단에는 ‘NEXT STAGE’라는 문구가 다른 멤버들의 솔로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서호는 지난 2월 개최된 원어스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파이널 공연에서 ‘Hatchling’ 무대를 먼저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 서호는 투어 등 바쁜 일정에도 투문(팬덤명)에게 깜짝 선물을 전해주고자 솔로곡 녹음에 많은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호의 솔로 싱글 ‘Hatchling’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RBW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