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지은 기자] 가수 우즈(WOODZ)가 1월 19일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WOODZ World Tour OO-LI FINALE’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개최한다고 밝히며 전석 매진 소식도 함께 전했다.
소속사 측은 “앙코르 콘서트와 또 다른, 피날레 콘에서만 볼 수 있는 세트리스트를 구성했다”라며 “우즈 역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즈는 지난해 4월 ‘OO-LI’ 앨범 발매와 함께 성공적인 월드투어 ‘WOODZ WORLD TOUR OO-LI’를 개최했으며, 이후에는 ‘OO-LI AND’ 앙코르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에는 ‘END’가 아닌 ‘FINALE’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개최하며 더욱 강력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즈는 앞서 지난 18일에 디지털 싱글 앨범 ‘AMNESIA’를 발매하며 세련된 프로듀싱과 음악적 다양성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동명의 타이틀곡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35위(발매 당일 기준, 이하 동일), 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피날레 콘서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속사 공식 SNS 및 예매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즈는 현재 입대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는 “우즈는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전문특기병’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으며, 오는 2024년 1월 22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진 = EDAM 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