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라인 이정범 기자] 한소희가 ‘환승연애설’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15일 오후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지금 이 상황을 설명해 봐”라는 말풍선이 담긴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이는 류준열과 열애설, 그리고 ‘환승연애설’에 대한 반응이다.
한소희는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덧붙였다.
열애설은 한 네티즌이 류준열과 한소희를 하와이에서 목격했다는 글에서 시작됐다. 류준열과 한소희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하와이에 방문한 것은 맞지만, 열애설에 대해서는 개인 사생활이라며 함구했다.
이날 오전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일각에서는 류준열과 혜리가 결별했던 것과 연관 지어 ‘환승열애설’을 제기했다. 그리고 혜리가 SNS에 “재미있네”라는 메시지를 게재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소희의 입장문 중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문장은 혜리가 말한 “재미있네’에 대한 대답이라는 추측을 제기하게 만든다. 이에 이들을 둘러싼 논란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 한소희

![블랙핑크 제니, 6년 만 한국 시상식 등장…”정말 오랜만”[MMA2025]](https://www.kpopline.co.kr/wp-content/uploads/2025/12/제니-케이팝랑니-324x235.jpg)




